두산 베어스가 6연승을 기록했습니다. 2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4-2로 역전승 했습니다.이날 최고의 스타는 두산 베어스 오재원이었습니다.두산 주장 오재원이 올시즌 첫 홈 도루에 성공했으니까요....6회 3점을 득점하며 역전에 성공한 두산의 승리만을 바라며 혼자 지루해 하다 투수나 찍자며 나간 8회 2사 분위기가 이상해 지더니 만루가 되네요.두산 신성현이 SK 박민호와 승부하다 4구째 공을 크게 헛스윙하고 타석을 벗어난 순간......너무나 당연히 모두가 신경을 놓고 있을 때 단 한사람..... 오재원만이 포수에게 공을 건네받은 박민호가 잠시 고개를 숙이는 찰라를 노렸습니다.포수도 투수도 타자도 사진기자도 모두 신경을 놓고 있을 때 오재원이 번개같이 홈으로 뛰어..
제4회 LG컵 국제여자야구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여자야구대표 김라경과 7개국(한국, 미국, 대만, 홍콩, 호주, 유럽, 일본) 14명의 선수들이 단체로 시구와 시포를 선보였습니다.2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대단히 멋진 시구를 선보였습니다.1루측과 3루측에 각각 3개팀씩 대표 선수들이 시구와 시포를 한 후 대한민국 대표 김라경이 마운드에서 모든 선수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멋지게 시구를 했습니다.예년 같으면 한국대표만 와서 한 시구를 이번에는 참가국 선수 대표 모두가 왔군요.LG전자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제4회 LG컵 국제여자야구대회’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다고 합니다.김라경은 근데 어떤 ..
대한민국 여자배구대표팀이 1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신한금융 서울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대회 홍콩과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0(25-10 25-14 25-22)으로 완승했습니다.전날 이란을 3-0으로 누른 한국은 A조 예선을 2승으로 마쳐 조 선두로 8강 결선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습니다.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대회은 내년 1월 치르는 도쿄올림픽 아시아 대륙 예선 출전권 8장이 걸린 대회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은 8강 결선 라운드 진출로 올림픽 대륙 예선 출전도 확정했습니다.오늘 사진기자들의 관심은 온통 김연경이었습니다.세계 최고의 선수이니 당연하겠죠.그런데 경기 전 확인해 보니 전날 열린 이란전에서 1세트에만 출전했다고 하더군요.허걱, 그럼 오늘은?????제일 먼저 김연경의 경기 사진을 만드..
가수 길미가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습니다.길미는 지난 2009년 디지털싱글 ‘LOVE Cuts(Feat. 은지원)’로 데뷔해 언더그라운드에서 300회 이상 공연을 한 실력파 가수입니다. 지난 2월에는 케이블 채널 tvN의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 Part 5에 실린 ‘Viva My Life’를 부르기도 했습니다.길미는 이날 처음으로 시구를 하며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했지만 박병호의 연타석 홈런 등에도 선발 요키시가 1회부터 무너지며 아쉽게도 7-1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가수 송하예가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습니다.키움 유니폼에 검정색 레깅스를 입고 나온 송하예는 깔끔한 시구로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송하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JTBC의 Made in U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습니다.하지만 아쉽게도 프로그램 자체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묻히고 말았습니다. SBS K팝 스타 시즌2를 거쳐 2013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석권을 비롯해 SNS를 통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송하예는 '니 소식'으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출신 한아걸스 장하온이 8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화끈한 시구와 공연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장하온은 걸그룹 투란 출신으로 활동당시 '리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투란은 지난 2013년도에 데뷔했으나 인지도를 높이지 못한 채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하온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며 한양여자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장하온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펄 시스터즈의 '커피 한 잔'을 선곡해 트로트와 걸스힙합을 접목시켜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사진 | KI..
신인 걸그룹 그로우비 멤버 리예와 이예진이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kt위즈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지난 5월 데뷔한 걸그룹 그로우비는 데뷔앨범의 타이틀 곡 ‘Let it’을 비롯해 수록곡 ‘you & me’, ‘그런날’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그로우비에 대해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재미난 내용들이 보이더군요.그로우비(Grow.B)는 수민(SooMin), 리예(riye), 엘라(ella), 다솜(Dasom), 지혜(jihye), 예진(yeajin) 등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평생교육시설 재학생들로 이루어진 6인조 여성 가수 그룹이라고 합니다.이중 5명이 실용무용전공 재학생이라는군요.대중성을 기반으로 K-POP의 트렌디함을 겸비한 걸그룹의 면모를 보여주고자 퍼포먼스에 중점..
프로농구 LG 세이커스 김시래와 강병현은 31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LG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이들은 최근 방영중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중인 현주엽 감독과 함께 출연중입니다.이날 시구와 모습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들이 촬영을 하더군요.물론 현주엽 감독과 코치진도 같이 경기장을 찾아 이들의 시구와 시타는 물론 경기 까지 관람했습니다.김시래는 올해 첫 FA 협상에서 연봉 6억원에 재계약하며 창원 LG에 남기로 했습니다.강병현은 지난해 창원 LG로 옮겨 활약중입니다.